PensionEnjoy

아띠하우스의 특·별·한·즐·거·움

ㅣ 카페 아띠 in 무빙하우스 그리고 작은 공연!

아띠하우스만의 특별한 공간입니다.
이곳에선 여러 뮤지션들의 하우스공연식의 작은공연이 이루어지고 소중하고 따뜻한
향기진한 음악이 한소절 묻혀있던 자신을 기억하는 특별한 자리가 되어줄 겁니다.

ㅣ 자전거 하이킹

해 질 무렵, 신선한 바람을 기르는 시골의 신선한 농로길을 마음껏 달려보세요.
아마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이 한눈에 들어올겁니다. 생활에 지친 내 자신의 옷을 한껏 벗어놓고
아띠에 오셔서 자전거 패달 한번 힘차게 밟아보세요

ㅣ 낚시터

낚시대는 준비해오셔야하며 대여는 되지 않습니다.
아띠하우스 입구에 위치한 양사낚시터는 덕하리 수로를 막아 만든 낚시터로 수로 양쪽으로 좌대가 즐비하게 배열 되어 있습니다.
상류에서 지속적으로 유입되는 자연상태의 입질 손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. 입어료는 하루에 15,000원이며 매점과 식당이 같이 있습니다.
간단한 먹을거리는 이곳 매점에서 구입하셔도 되구요, 시골 가게의 정취 또한 즐겁게 볼 수 있는 풋풋한 정과 정감이 호르는 그런 곳이지요.

ㅣ 등산로

아띠하우스는 성덕산 중턱에서 조금 낮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펜션 뒤로 성덕산의 정상을 볼 수도 있구요
우리 동네 면사무소 가시면 그곳으로부터 등산로길이 안내되어 있으니 그 안내 표지를 따라가면 한 30분 정도 오시면 정상입니다.
그곳에서 보이는 바다건너는 북한 개풍구이며 이곳 가까이 북한이 있다는게 실감이 잘 안날 것입니다.
한시간 여 정도 등산하기에 적합한 등산코스 이기도 하구요 그리 힘 많이 들이지 않고 다녀올 수 있는 곳입니다.
산등성이의 소나무 산림욕장은 내 가슴속의 묵은 때를 다 씻어주는 듯 기분이 아주 상쾌해집니다.
그리고 산 정상의 약수터에서는 꼭 약수 한모금 쭉 들이키고 오세요.